본문 바로가기
사회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득템방법 '인기 폭발' 분위기…

by 희황 2020. 5. 2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7월22일까지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중이다.

서머 체어·래디백이 뭐길래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플래너와 펜 세트를 동시에 선보였던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의 e-프리퀀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품을 체어와 백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증정품인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은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된다.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어떻게 받을까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체어’ 3종 혹은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로 동일하다. 단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수량 소진 시 증정품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하며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을 별도 판매하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이 역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하다.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도 본인 인증을 거친 고객이라면 e-스티커 적립에 참여할 수 있다.

 

어제부터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했어요.

최근에 스벅 갔지만 프로모션 하는 줄 몰랐거든요

친구 국과가 알려줘서 보고 바로 레디백이 탐나더라구요

하드재질이라 캠핑때도 유용할듯 싶어 다음날 바로 get했습니다.

서머체어도 있지만 서머체어보다 레디백이 더 좋아보여 ㅎ_ㅎ

어떤 블로그를 보니 에소프레스샷으로 주문해서 바로 프리퀀시를 모은다는 방법을 봄

그래서 바로 다음날 실.행 ^^

매장에서 영수증을 받지못해서 텀블러라도 사진을 찍어봅니당

텀블러에 에소 샷 잔 받아왔어요

텀블러할인가 비롯해서 스타벅스 할인되는 신용카드가 있어서 할인 받고 주문을 했답니다 :)

 

미션음료 3잔은 내가 좋아하는 망고패션후루츠, 이번시즌 음료 피치 레몬 블렌디드

그리고 남편이 마실 카라멜 프라프치노를 주문해서 3잔을 채웠습니당 !

피치 레몬 블렌디드는 첨 먹어봤는데 도전음료였지만 맛있었움

저희집앞 매장엔 이미 레디백이 소진 되었었고,

또 근처에 위치한 스벅을 갔더니 2개가 있었어요

그린백만 2개 ! 저는 핑크보다 그린백이 더 좋아서 그린백으로 교환 낄낄

 

제품을 받을 때 주의사항을 말해주셨는데,

파손 되었거나 제품이 불량일 경우엔 교체가 가능하나

스크래치 같은 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교체가 안된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박스에도 문구가 적혀 있음

비닐을 뜯어보쟈 - 깔끔한 레디백

이렇게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야하나싶으면섴ㅋㅋㅋ한 우리 부부 !

 

여행용 캐리어로 쓸 수 있고 저희 집은 캠핑다닐때 뽕을 뽑으려고 해요.

하이네켄 아이스박스도 있는데, 같이 있으면 컬러비슷해서 찰떡이겠당

뒷면에는 캐리어 손잡이에 끼울 수 있도록 밴드가 되어 있어요.

여행용가방으로 쓰시는 분들도 있을거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그냥 스타벅스 마크 없는 기본 캐리어도 많지만 그냥 스벅마크있고

괜히 예쁘고 갖고싶은..사람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갱...

 

지퍼 두개를 고정 할수 있는 실리콘 마개도 있어요.

버려도 되고 필요에 따라 가지고 있어도 될듯 싶어요.

전 그냥 두는 걸로 ~ ~

에어캡 포장으로 꼼꼼하게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잔 스크래치는 전 없더라구요

다행

 

댓글